동대문구상공회골프회(회장 최용호)가 10월 31일 오전12시부터 로드힐스골프앤리조트에서 소통과 화합을 위한 ‘제3회 동대문구상공회장배 골프대회’를 개최했다.
깊어져 가는 가을에 3회째 맞이하는 동대문구상공인들의 순수 아마추어 골프동호인을 위한 대회는 남·여 40팀이 참가해 신페리오 방식으로 진행하여 기록 위주 보다는 소통과 화합을 위한 대회로 치러졌다. 큰 규모와 시상품으로 아마추어 상공회 골프인들 사이에서는 큰 관심을 받고 있는 대회로 부상하고 있다.
동대문구상공회원의 화합과 단합을 다지는 동대문구상공회장배 골프대회의 개최는 소통하고 마음을 나누는 행사로 그동안 지역경제 발전을 위해 힘써온 상공회원들의 노고를 격려하는 소중한 자리이기도 하다.
제3회 동대문구상공회장배 골프대회는 1부와 2부 행사로 진행 했다. ◆ 1부 ▲대회선언 및 기념촬영 ▲시타 및 홀 이동 ▲티오프 ◆ 2부 ▲국민의례 ▲대회사 ▲격려사 ▲축사▲시상식 ▲페회사 등의 순으로 진행이 됐다.
 |
| 이희순 동대문구상공회장이 골프대회 2부행사에서 대회사를 전하고 있다. |
2부 만찬과 함께했던 시상식에서 김종국 전문사회자의 위트엔 웃음으로 화답했고 수상자들에게 상품을 전달하며 경품 추첨을 통해 함께한 상공회원들에게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고 내년 제4회 동대문구상공회장배 골프대회를 기약하며 아쉬운 마음을 달랬다.
이번 대회를 주관한 이희순 상공회장은 대회사에서 ”존경하는 동대문구상공회 회원 여려분께 따뜻한 환영의 인사를 드린다“ 며 ”높고 푸른 하늘과 싱그러운 잔디가 어우러진 이 아름다운 계절에 열리는 오늘의 대회는 단순한 경기의 의미를 넘어 동대문구 상공인 여러분의 화합과 힐링의 시간하는 시간이 되시길 바라며 골프는 마음의 여유를 찾고 자신과의 경쟁을 통해 성장하며 함께하는 분들과 우정을 나누는 특별한 스포츠라고 생각한다“고 밝히고
이어 “오늘 기량을 맘껏 발휘하시고 서로 격려하며 웃음과 따뜻한 정을 나누는 행복한 시간이 되고 공정한 스포츠맨십으로 경기에 임하시어 안전에 유의 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진 축사에서 상공회 최용호 골프회장은 “오늘 대회에 참가하신 내빈 및 상공회원 여러분들이 그동안 땀흘린 기량을 맘껏 발휘아여 참가하신 분들 모두 후회없는 성적을 거두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그리고 이필형 구청장은 축사에서 “동대문구상공회는 급변하는 경제 여건 속에서도 지역경제를 이끌며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의 성장을 뒷받침하는 든든한 주춧돌이 되어 왔으며 이번 골프대회를 통해 회원간의 우의를 더욱 돈독히하며 상공회의 결속과 협력을 한층 강화하는 뜻깊은 자리가 되길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골프대회는 동대문구상공회골프회가 주최, 주관하고 동대문구상공회가 후원하였으며 후원사로는 김영철 한성F·I(테일러메이드,레노마,올포유)대표, 이희순 성현인터내셔널 대표, 김헌수 영풍하이텍스 대표, 김천모 지승아이엔씨 대표, 최유열 서울나은병원 원장, 정헌종 상진엔지니어링 건축사무소 대표, 오인석 인경어패럴 대표, 정상교 제이스크린 대표, 최용호 도원건설 대표, 석근 형인산업개발 대표, 이영섭 자이전기조명 대표, 휘경123스크린, 성천막국수, 대명아임레디, 서경약품, 엘부림테일러샵, 진환빌딩, 가방1번지, 수영상회, 통명한우, 대광상회, 김광민 20기 회원, 19기 임고운 회원 등이 후원을 했다.